방콕볼거리 주말시장-짜뚜짝 마켓 ◈ BangKok。네이버 헤리님 게시글 입니다.
2014년04월20일 22시41분주말지장-차투차 마켓 방콕에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주말(토요일,일요일) 방콕에 '차투차 마켓'이라는 장이 열립니다. 한국의 남대문 시장같기도 하고..'조영남'의 화개장터 가사중에 '구경한번 와보세요 보기엔 그냥 시골장터지만 있어야 할건 다있구요 없을건 없답니다~' 이 부분이 머리속에 떠 오르더군요. '차투차' 시장은 정말 넓고 큽니다. 구경전 단단히 각오하시고~~^^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의외로 찍지 못하게 하시는 분이 많으시더군요. 아무래도 상품의 디자인 때문에 그렇기도 하고..동물 파시는 분중에는 동물학대 한다는 소리를 들으실까봐 못찍게 하시고.. 태국 전통 공예품은 찍기어렵더군요.. 그래서 너무 아쉽네요. 태국엔 지상철이 있고 지하철이 있죠..BTS가 지상철 MRT가 지하철 두가지 모두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Chatuchak park 역에서 내리시면 가깝습니다.
자~~! 1번 출구로 나가세요~~!
'차투차' 마켓은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때문에 시장에 들어가실 때 자신이 들어간 입구의 번호를 외워두시는게 좋습니다.
얼떨결에 커플이 찍혔네요..ㅎㅎ
뭐 이것저것 팝니다.
주말에만 열리고 관광객들이 많기 때문에 항상 자신의 물건 관리를 잘 하셔야겠죠.
예쁜 장식용 용기들이네요.
라이브 무대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돌아다니시다가 이곳에서 노래도 듣고 음료도 마시면서 쉬면 좋겟네요.
이쁜 전등..이거 실제로 보면 하나 사고 싶다는 충동이 올겁니다. ^^
이 집 은근히 손님이 많이 찾아오시던군요..
시장 곳곳 지도
가 있습니다. 하지만 봐도 내가 어디에 있느건지 어디로 가야할지 전혀 감이 오질 않네요..
태국에선 싼가격에 좋은 질의 옷감이나 비단을 살 수 있다고 하더군요..
'차투차'에는 강아지를 비롯하여 딸럿이라는 작은 원숭이류? 부엉이, 앵무새, 독수리, 닭, 여러가지 새와
여러종류의 열대어, 토끼, 파충류 안파는 동물이 없습니다. 그 더운날씨에 작은 우리에 갇혀 힘들게 있는 모습들이
많이 불쌍하더군요....좀 신기하긴 해서 사진 찍을려 하였지만 거절을 하시는 바람에 찍지 못했습니다.
다음엔 망원렌즈 가져가서 찍어야 겠네요^^
전갈입니다.
ㅎㅎㅎ이건 어렸을적 보았던 가재?
이것이 바로 '딸럿'이라는 작은 원숭이 같은 동물입니다. 상당히 귀엽습니다. 특히 사람을 잘 따르더군요.
키워보고 싶지만 동물은 한국으로 반입하기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그저 보는 것만으로 만족해야죠~
사진이 너무 적어 아쉽기만 합니다.
태국 공예품이나 태국에 대해 좀 이해하고 싶으신 분은 꼭 이곳 시장을 가보세요.
정말 태국인의 삶의 한 부분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문의는 한국에서 거실때 070-7951-9991
태국연락처 : 088-695-6622 , 082-586-0002
카카오톡 : goodthaitour , goodthaitour1
문의 e-mail : psy1741@naver.com
↓↓↓ 24시간 실시간 상담 ↓↓↓
———
돌아가기